스포츠조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론칭 1주년 기념 캐시백·경품 이벤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7-19 09:44


삼성카드는 모바일·온라인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이렉트 오토할부·장기렌터카 한도 조회 ▲다이렉트 오토 할부 이용 ▲다이렉트 캐시백(일시불)이용 ▲다이렉트 장기렌터카 이용 등의미션 4가지 중1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 1명을 추첨해 새 차 구매비용을 최대 7777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총 77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GS칼텍스 5만원모바일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친구·가족 등 지인에게 다이렉트 오토를 추천하고,지인이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할 경우에는,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지인을 추천한 고객에게 10만원~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7월 31일까지 새 차 구매시 다이렉트 오토 할부를 이용해 200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할부가 아닌 일시불로 새 차를 구매하는 회원들에게도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0%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연 1.9% ~3.5%의 저렴한할부이자율과차량 선수금의 최대 1.5% 캐시백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국표준협회 주관2017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