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 SNS 통해 온라인 소통 강화 나선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7-10 09:13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Dewalt)의 국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온라인 상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디월트 페북 지기 이름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월트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제품 관련 정보는 물론 회사 소식과 브랜드 스토리, 동영상,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SNS의 장점인 쌍방향 의사소통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 반영하겠다는 계획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디월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디월트 페북 지기 이름짓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생각한 디월트 페북지기(페이지 운영자)의 이름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선정된 1등 참가자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디월트 18V 충전 임팩드라이버(DCF887D2A) 제품을 증정하며, 총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 디월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디월트 및 전동공구에 대한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22년 레이몬드 디월트(Raymond E. DeWalt)에 의해 설립된 디월트는 90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분야의 산업용 공구로 명성을 알려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