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4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 3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특히, 아이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주고 두뇌 개발에 효과적인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는 '브레인 마스터 세트'를 비롯해 약 8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온라인이나 홈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맥포머스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다.
유아교육전 부스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15%에서 50%까지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맥포머스 제품으로 다양한 도형과 조형물을 직접 만들어 보며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즐길 수 있는 맥포머스 체험존도 운영된다.
한국짐보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짐보리와 맥포머스, 클릭포머스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교구, 완구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시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