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FC, 신규 KFC 앱 출시 기념 ‘설쓸신파’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7-03 09:10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신규 KFC 앱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앱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설쓸신파(설치하면 쓸데있는 신나는 혜택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KFC 앱을 통해 딜리버리 주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비스켓(3일부터 9일까지), 바삭한 패스트리 속에 부드러운 에그크림이 일품인 인기 사이드 메뉴 에그타르트(10일부터 16일까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회원 등급에 따라 무료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커넬 멤버십', 충전 후 KFC가 제공하는 모든 메뉴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선불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7월 중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신규 KFC 앱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iOS 기반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KFC는 언제나 고객들의 편의와 기호를 생각하며 보다 양질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규 KFC 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KFC를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KFC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