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이치앤코스메틱, PHN 판매 기념 기부…저소득층에 생리대 전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6-22 13:42



화장품전문기업 ㈜에이치앤코스메틱(HNcosmetic)이 저소득층 생리대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움직임에 동참하고 있다.

에이치앤코스메틱은 무방부제 화장품인 '더마화장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전성분 EWG 안전등급만을 사용하여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최근에는 PHN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사회적기업으로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에 저소득층 여아를 위한 생리대 기부 활동을 펼치며 또 한 번 지역사회를 위한 움직임에 동참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는 지난 달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10만개를 기부한데 이어 진행된 두 번째 기부활동으로, 이번에는 총 12만 5천개의 생리대를 전달했다.

에이치앤코스메틱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위해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더마화장품 피에이치앤(PHN)의 제품 판매에 따라 지속적인 사회적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꾸준한 기부를 통해 사회적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이치앤코스메틱의 브랜드 'PHN(피에이치앤)' 제품들은 PHN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