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상반기 고객만족도 1위]한미메디케어, 기억력 개선에 도움줄 수 있는 '기억력365'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6-22 08:40



나이가 들면서 물건을 찾아 온 집안을 헤매고 깜빡깜빡 하는 건망증은 누구나 한두 번 경험한다. 그러다 건망증이 잦아지고 심해진다 싶으면 혹시 치매에 걸린 건 아닐까 덜컥 불안해진다.

건강하려면 꾸준히 운동하고 식생활 관리를 해야하는 것처럼 좋은 기억력과 총명한 두뇌를 유지하려면 관리가 필요하다.

건망증이나 치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책읽기나 바둑, 장기 같은 취미활동을 활발하게 하면 뇌 건강에 도움이 된다. 수시로 손을 주무르거나 자극하고 걷기나 체조 등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하며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숙하지 않은 비일상적인 작업을 하는 것도 기억력 감퇴를 예방하고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런 건강한 생활습관의 유지와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다면 미리미리 건강한 노후를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노년인구가 증가하면서 뇌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미메디케어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한미 기억력365' 를 출시했다.

'한미 기억력365' 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에서 국가연구개발과제를 5년간 정부 연구·개발(R&D) 예산을 투입하여 국가가 직접 참여한 개발 프로젝트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을 받은 '구기자 추출물'을 주원료로 비타민 B6, 비타민D, 판토텐산, 아연, 망간 등이 함유된 복합 개별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