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박스코리아, 레인부츠 우비 등 키즈 ‘장마템’ 제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22 09:30


토박스코리아.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본격적인 장마시즌을 앞두고 키즈 레인부츠, 캐릭터 우산 등 다양한 장마 아이템을 출시했다.

계속되는 가뭄에 반가운 비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토박스코리아의 장마템은 브라질의 젤리슈즈 미니멜리사의 여아용 키즈 레인부츠와 세계적인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의 키즈라인, 그리고 미국의 캐릭터 패션 스테판조셉의 레인부츠와 우비, 우산 등 감각적 디자인의 키즈 브랜드와 아이템들이다.

먼저 미니멜리사 슈가레인부츠는 은은한 파스텔 컬러와 입체적인 리본장식으로 소녀감성의 여아들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기존 레인부츠의 투박함을 보완한 감각적인 디자인에 발목을 잡아주는 스냅 디테일로 비가 올 때는 물론 데일리 패션부츠로도 손색이 없다.

토박스코리아는 이번 시즌, 영국의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키즈라인도 새롭게 선보이는데 블랙, 네이비의 미니멀한 컬러부터 핑크, 옐로 등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아이들의 취향과 감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수리크루즈 레인부츠로 유명한 미국의 키즈패션 브랜드 스테판조셉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키즈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헤 17SS시즌에는 특유의 일러스트가 프린트된 레인부츠와 우비, 우산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스테판조셉의 위트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아이들의 스타일을 더욱 개성있게 마무리해준다는 평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