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봉 루헨스가 21일 개최된 '2017 제7회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정수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신제품 슬림다이렉트 정수기는 2017년 루헨스의 캠페인 슬로건인 '물, 집요해지다'를 바탕으로, 물 고유의 깨끗함을 지키겠다는 신념이 그대로 녹아 있는 제품이다.
또한 유해물질 걱정없는 원터치 청정 필터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주기적으로 알아서 살균되는 UV LED 코크 셀프살균을 적용하여 위생에 있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게다가 3단계 온수 온도 조절 기능, 물조절이 편리한 정량 출수 기능,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등으로 편의성까지 챙겨 소비자들의 생활지수를 올렸다.
제품력은 물론 특화된 고객 관리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본사 직영 통합 고객관리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인 것은 물론 원스톱, 표준화, 멤버쉽, 클린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한 관리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든든하고 믿음직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진웅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호감도와 함께 정수기 판매율 역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원봉 루헨스 관계자는 "올해도 어김없이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과 여유로움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신제품 개발과 냉온수기, 정수기 내수 및 수출을 확대 해 매출액 증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