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활용품, 이제 '밤'을 향하다…나이트케어 제품 '인기'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16:26


덴티스트리.

바쁜 현대인에게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으로 수면시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자기관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는 성인남녀가 자면서 관리할 수 있는 나이트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애경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분석과 자기관리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나이트케어를 생활용품으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수면 구강관리 전문치약 '덴티스트리'와 헤어케어 제품인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나이트 리페어 클리닉 세럼' 등 나이트케어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밤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 것.

이중 덴티스트리는 자기 전에 한 번의 양치질로 하루 중 구강이 가장 긴 휴식을 취하는 수면시간 동안 시린이 및 구취를 집중 관리하는 고기능성 나이트케어 치약이다. 또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나이트 리페어 클리닉 세럼'은 자기 전에 바르고 자는 헤어세럼이다. 세라마이드,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해 밤사이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고 아침에 손쉬운 헤어스타일링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피로한 눈에 휴식을 주는 '온열 아이 마스크', 하루 동안 쌓인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쿨링시트', 잠들기 전에 입술에 바르면 수면 중 손상된 입술의 보습 및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나이트 케어 립크림' 등 밤에 사용하는 품이 인기를 얻으며 나이트케어의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자는 사이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수면팩도 이미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기 품목 중 하나다.

이중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CJ라이언의 '휴족시간'의 경우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면서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CJ라이언 관계자는 "발뒤꿈치 각질제거용이나 지압 효과를 더한 제품 등 이제 자는 동안에도 여러가지 니즈를 동시에 해소하고자 하는 소비자 욕구가 강하다"며 "향후 나이트케어 제품의 기능이 더욱 새분화되고 다양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