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이스위스, 요가파티 화이트 위크앤드 초대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01 11:15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직장일과 육아에 지친 2030 도시여성을 위한 요가파티 화이트 위크앤드(White Weekend)를 대전,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이스위스 최근 독특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자기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오늘 날의 2030 여성을 겨냥한 스포츠웨어 화이트라인(White Line)을 출시 했다. 이를 기념해 2030 여성 소비자들이 화이트라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이번에 진행되는 케이스위스 요가파티 화이트 위크앤드는 6월11일까지 전국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4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지급한다. 6월 18일 오후 2시 롯데대전점을 시작으로 7월 2일 오후 3시 30분 롯데광복점(부산)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한차례씩 진행된다.

또한, 케이스위스는 참여하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 했는데, 스타강사와의 특별한 요가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여성을 위한 요가, 피트니스 자세, 식습관 등에 대해 배우고, 케이스위스 50% 할인쿠폰, 고급요가매트 및 화이트라인 티셔츠를 참가가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최근 운동하는 여성이 많아짐에 따라 젊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 라인을 출시 했다"며 "이에 케이스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화이트라인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한 "화이트 위크앤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