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YG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여름 저격 스킨케어 2종 출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5-30 13:57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와이지 플러스(YG PLU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여름철을 맞아 스킨케어 제품 문 글로우 2종을 출시했다.


문샷의 문 글로우 밸런싱 버블 토너는 머랭 거품을 떠올리게 하는 거품 타입으로 일반적인 토너와 달리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자마자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각질이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빠른 흡수와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또 에센크림은 에센스와 크림을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시킨 신개념 하이브리드 아이템이다.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건조해지지 않으며, 투명한 젤이 바르자마자 부드럽게 얼굴에 퍼져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이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새로 출시되는 문 글로우 2종에는 특허 받은 7가지 내추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뛰어난 향균성·안정성을 자랑하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그 화이트 플랜트 성분은 미백과 블랙헤드 제거에 효능이 뛰어나 동시에 머랭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여 머랭토너, 머랭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다.

한편 문샷은 2014년 론칭을 통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국내에 제시하는 동시에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보이고 있다. 문샷의 전 제품은 서울 종로구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 중구 명동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