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면사랑, 식감 살린 '평양냉면 3종' 추가 출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5-29 10:55



면사랑이 식감을 살린 새로운 면을 바탕으로 평양냉면 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면사랑에 따르면 신제품 3종은 단단하고 쫄깃한 면발의 씹는 맛이 일품인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과 17cm의 자른 면발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 부드럽고 매끈한 면발의 씹는 맛이 좋은 '평양냉면(더 부드러운 면발)' 이다. 기존에 면사랑이 판매하고 있는 평양냉면 제품의 특징을 더 세분화하여 냉면 제품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은 면발이 단단하여 쉽게 불지 않아 중식당이나 배달용으로 사용하면 좋고,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은 해동 후 끓는 물에 약 20~30초만 삶아 익히면 되는 제품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해 조리가 간단하고 면발이 짧아져 끊지 않고 한 입에 먹지 좋아 아이들이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면사랑 관계자는 "부드럽고,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가진 냉면류와 직접 담근 동치미육수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가진 '프리미엄 김장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맛 냉면육수', 깊고 진한 쇠고기 맛이 나는 '쇠고기맛 조미육수', 구수한 사골육수의 맛이 나는 '사골맛 냉면육수'와 같이 면사랑에서 함께 판매중인 다양한 냉면 육수들과 함께하면 매장의 냉면 메뉴를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