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편리한 생활권과 우수한 주거환경…광양 양우내안애 오션파크 지역주택조합 조합원 모집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5-18 14:15



이순신 대교를 품은 바다 조망과 최근 중마동과 금호동을 잇는 해상보도교의 개통(여수 MBC뉴스데스크 2017.4.3. 보도 참조)으로 금호동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500만원대 후반대의 분양가와 토지를 100% 확보한 상태에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이 있다

광양시 도시개발구역 마동지구 내 공동주택 부지에 들어설 예정이라는
광양마동 양우내안애 오션파크 아파트로 현재 조합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마동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추진하는
광양마동 양우내안애 오션파크 아파트는 주택조합의 문제점인 토지를 100% 확보, 안정적인 사업을 진행할 기틀이 마련되었다. 자금은 하나금융그룹 자회사인 하나자산신탁에서 관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중의 안전장치인 안심보장제를 도입하여 조합원 모집이 50%를 넘었음에도 조합설립인가가 안될 시 또는 착공에 필요한 사업 승인이 안 날 경우에 가입비를 반환하고, 지역주택조합에서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배제하였다.

광양시 경관위원회의의 경관 심의 통과 및 광양시와 행정적인 절차를 모두 마친 상태에서 주택홍보관 오픈을 준비 완료하고 조합원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마동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추진하는 사업부지는 도시개발지구 내 공동주택용지로서 건축 인·가 등에 문제가 없을뿐더러, 토지까지 100% 확보(1인지주)한 상황이므로 5월중 진행 예정인 조합원 선착순 모집에서 50%만 조합원 모집이 되면 조합설립 후 바로 사업승인을 거쳐 2~3개월내에 빠른 착공이 가능해 성공적 아파트 건설과 입주가 기대된다.

광양마동 양우내안애 오션파크 아파트는 사업부지 광양시 마동 1159번지로 총 4개동 349세대 전용 63㎡(구27평), 67㎡(구28평), 72㎡(구30평) 4베이 펜트리 공간을 제공하는 혁신 설계로 높은 활용성과 넓은 전용면적을 제공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조합원 모집할 예정에 있으며 벌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광양시청 및 버스터미널, 시내 중심가 등에서 5분 거리로 편리한 생활권과 명문 학군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 이순신대교 출입이 용이하여 광양제철 및 묘도, 여천산단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한 장점 등을 가지고 있다.

시공예정사로는 서울, 대구, 광주, 양산, 부산과 인근 순천, 여수 등 전국 각지에서 대규모 아파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도급 순위 60위권의 아파트 건설 전문 회사인 양우 건설이 시공을 맡을 예정이다.


조합 관계자는 "조합원 가입 자격으로 광양시나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에 거주하는 자로 세대주이면서 무주택자이거나 주거 전용면적 85m² 이하 1주택 소유자인 경우에 가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 양우내안애 오션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