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스파일, 회원감사 특별 이벤트…군주, 무한도전 등 MBC 드라마/예능 300원!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5-16 10:51



국내 최대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예스파일이 MBC 명품 드라마 및 국민 예능 전편을 300원에 제공하는 회원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스파일 회원이라면 누구나 MBC 드라마 및 예능 컨텐츠를 300원에 볼 수 있는 회원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로 군주, 역적, 도둑놈 도둑님 등 최신 방영 드라마부터 자체발광 오피스, 미씽나인, 역도요정 김복주, W, 운빨로맨스 등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드라마와 여명의 눈동자, 대장금, 질투, 내 이름은 김삼순, 주몽 등 추억의 MBC 명품 드라마도 할인 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국민예능으로 불리는 무한도전을 포함하여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등 현재 방영중인 프로그램 외에 진짜 사나이, 세바퀴, 나는 가수다 등 종영 된 MBC 대표 예능과 설/추석 명절 특집 예능 프로그램까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예스파일은 "MBC 외 다른 방송사 및 제휴사들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파일은 국내최초로 동시에 5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멀티다운로드' 서비스와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 바로보기가 가능한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그리고 다운로드 전용 앱을 통한 '모바일 다운로드'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도서 및 웹툰 등을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실시간 파일공유 웹하드 서비스 이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