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은 주거시설인 고급 타운하우스가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자연을 벗 삼은 쾌적한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녹지와 인접한 프리미엄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것.
이어 "특히 제주는 높은 지가상승률로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지역"이라며, "꾸준한 국내외 관광객의 방문과 지속적인 인구유입 등으로 인한 미래가치 또한 밝다"며 제주도 타운하우스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진성건축이 공급하는 제주도 고급 타운하우스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641㎡, 건축면적 192㎡ 규모에 총 8세대의 단독주택 형태로 세대별 방과 욕실 각 3개, 거실, 주방, 발코니, 정원,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다.
또 도보와 차로 5~20분 내 거리에 골프장, 유명 관광지, 편의시설, 교육시설, 국제공항 등이 위치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웨스트힐 타운하우스가 자리 잡은 애월은 제주도의 바다와 중산간 지역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며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갖춘 고급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에서 애월의 명품 조망까지 누리는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의 분양 정보 및 상담은 포털 사이트 검색과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