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블리·블리블리, 5월 중 오프라인 매장 3개 연달아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04 10:48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이달 내 서울과 수도권 및 경남 지역에 매장 3개를 잇따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데 이어, 다가오는 13일 롯데백화점 창원점을 시작으로 1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일주일 간 진행하며 이달 말 27일에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입점한다.

이같은 유통채널 확대는 그간 임블리 블리블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브랜드 SNS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운영해 나가는 등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에 특히 신경을 쓴 덕으로 풀이된다.

한편 임블리-블리블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기간 한정 스페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그동안 임블리?블리블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수를 꾸준히 늘려가며 고객 분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