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뷰티편집샵 ‘인투스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오픈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05-02 14:05



㈜뷰티시그널에서 운영하는 뷰티편집샵 '인투스킨'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을 오픈한다.

인투스킨은 뷰티 매장과 커피전문점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편집샵으로 쇼핑에 즐거움을 더한 이른바 '쇼퍼테인먼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된 편집샵의 특성을 살려 정기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쇼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전문 뷰티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소비자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캘빈클라인, 버버리, 페라가모 등의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메디힐, 클리오, 닥터자르트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 또한 대거 입점해 있어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매장 내부에는 커피전문점 '지에이트'가 위치해 있으며, 8가지의 원두와 8가지의 커피 추출 도구를 활용해 고객의 취향에 최적화된 커피를 제공한다. 또 별도의 체험존에서 다양한 커피 추출도구를 활용해 직접 커피를 만들 수도 있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인투스킨 매장은 카페와 뷰티매장이 결합된 공간의 특성을 살려 제품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마일리지를 두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따라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화장품 혹은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인투스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매장은 금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9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2만원에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1일 1팩으로 한 달간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는 30장의 마스크 시트를 10장 가격에 제공하는 '쟁여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투스킨 송도 매장은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한편, 인투스킨은 지난 2015년 4월, 양평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왔으며, 이후 중국 제남 지역을 비롯한 남산 한류스타관 등 국내와 중국 곳곳에 입점해 화장품 한류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