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했지만, 건조한 봄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건조한 계절 사람들은 민감해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 때문에 걱정이 많다. 수분 크림, 보습 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푸석해지고 각질이 부각되기 때문이다.
특히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야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이며,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 전에 나이트 크림을 사용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건조한 봄. 기대되는 모닝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VT 캐비어 나이트 크림'을 추천한다. VT '캐비어 나이트 크림'은 보습의 근원인 산양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수면시간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을 지켜준다. 모유를 닮은 순수 산양유로 촉촉함이 순하게 피부로 녹아 들기 때문에 건성 피부, 지성 피부,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제품에 함유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은 피부의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반복적 근육운동으로 인한 주름 발생을 방지하고, 이미 생긴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피부에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이다. VT 캐비어 나이트 크림은 크림 하나로 피부에 보습을 더하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볼 수 있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나이트 크림이지만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봄은 물론이며, 여름까지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으로 선호도가 높다. 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가오는 가정의 날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나이트 크림은 건조한 날씨에 노출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제품이다. 밤에 바르고 자면 전날과는 달라진 피부를 볼 수 있다"라며 "캐비어 나이트 크림은 일반 크림과 달리 저녁 시간 내내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 해주는 제품으로 미백, 주름 개선이 있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누구나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제품으로 바르고 자면 아침에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의 "캐비어 나이트 크림"은 프리미엄 VT 갤럭시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속까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어 화제가 되고 있다. 'VT 캐비어 나이트 크림', 'VT 갤럭시 스킨 케어 라인'은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 닷 컴'과 전국 각지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