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도심 속 갤S8 랜드마크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4-18 15:59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시리즈 개통을 기념해 '종각 T월드(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6)' 매장에서 18일 오전 9시부터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가 진행된 종각 T월드 매장을 당분간 도심속 갤S8 랜드마크로 활용해 갤S8뿐 아니라 SK텔레콤의 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해 고객과 접점을 높일 계획이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종각 T월드 매장에는 볼거리가 풍성하게 구성됐다. 매장이 위치한 건물 전체가 갤럭시S8행사 테마와 SK텔레콤 5G 슬로건(Welcome to 5G Korea) 이미지로 랩핑(Wrapping) 됐다. 자체 개발한 미래형 커넥티드카 'T5'도 매장 외부에 전시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종각 T월드 매장에서 피겨여왕 김연아씨를 초청해 1호 고객 시상,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SK텔레콤은 1호 개통 고객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삼성 SUHD TV와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구매권, 2호~ 8호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 여행상품권, 전동 자전거 등을 증정하고, 9호~ 100호 고객에게는 현장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고객에게 인정받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