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해지구 천년가 맘스카운티는 '엄마들의 프리미엄'이라는 고객지향적인 이름과 이미지에서도 드러나듯 압도적인 제품성을 높은 청약률로 증명해냈다. 지상주차의 최소화, 차량과 보행동선의 분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하는 테마파크형 단지설계는 물론, 등하원 차량으로 인해 항상 복잡한 단지 앞 차량통행을 별도의 키즈스테이션으로 유도하여 사고위험을 줄인다.
또한 엄마들의 전용휴게공간인 맘스라운지, 건강한 삶을 공유하는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단지 내 보육시설 등 자녀중심, 부모중심의 커뮤니티 특화를 통해 맘스카운티라는 이름에 걸맞은 수준 높은 품격단지를 실현할 계획이다.
한편, 새천년종합건설㈜는 2015년 옥암지구 코아루 천년가, 2016년 목포 최초의 셉테드(CPTED: 범죄예방 환경설계)로 각광받았던 백련지구 천년가에 이어 목포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용해지구 천년가 맘스카운티까지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시공안정성과 신뢰성, 혁신적인 설계와 고객지향 경영을 실현하는 우수 건설기업으로서 향후 분양시장에서 그 경쟁력을 확고하게 다지게 되었다.
분양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성실하고 완벽한 시공을 통한 목포 최고의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목포 용해지구 천년가 맘스카운티의 모델하우스는 목포시 옥암동 1373-4번지 펠리시티몰 E동 3층에서 성황리에 공개 중이며 20일 당첨자 발표 후 26일부터 28일까지 당첨자를 대상으로 계약을 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