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병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출시한다.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입증된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은 상처 연고에 스킨 케어 기능을 더한 일명 '연고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한다.
잇츠스킨은 '타이거 시카' 라인 출시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타이거 시카 라인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타이거 시카 쿠션 구매 고객에게 쿠션 퍼프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모든 잇츠스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밤으로 구성된 2종 샘플 키트를 증정해 타이거 시카 크림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는 17일까지 4월의 정기세일 '잇데이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색조제품과 봄맞이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달 온라인에서 일주일 만에 조기 품절되며 큰 관심을 모았던 '라이프 컬러 팔레트'도 오프라인 매장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