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스온, 제4회 ‘메이크업 인 아시아 앳 서울’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09 13:58


코스메틱 ODM·OEM 전문업체 코스온(대표 이동건)이 지난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제 4회 메이크업 인 아시아 앳 서울'에 참가했다. 메이크업 인 아시아 앳 서울은 프랑스, 북남미 등에서 열리는 '메이크업 인…'은 의 행사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박람회로 뷰티 및 메이크업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B2B 메이크업 박람회다. 한국에서는 전년에 이어 올해 4번째 개최를 맞았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코스온은 지난 6일 세계적 트렌드 정보기획사인 넬리로디와 손을 잡고 현재의 뷰티 트렌드를 분석, 미래 예측에서 도출한 결과물을 『2018/19 FW 뷰티 트렌드 컨퍼런스』를 통해 공개, 호평을 받았다.

코스온 마케팅본부 김희선 상무는 "한국 코스메틱 시장에 대한 관심이 해가 갈수록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코스온은 '뷰티 트렌드 랩'을 확대 운영하여 한층 더 객관적이고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과 트렌드와 기술력이 결합된 혁신적인 프로덕트 제안, 국내외 유수 기관과의 공동 세미나 개최 등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작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사까지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OEM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