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라면세점, '황금연휴' 대비 증정·경품 등 특급 혜택 이벤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4-09 16:01



신라면세점은 이달 말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적립금, 할인쿠폰, 선불카드 증정 등 특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5월 7일까지 '황금연휴 슈퍼패스' 행사를 통해 최대 8만원 적립금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4월 23일까지 150달러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만명 한정으로 황금연휴기간 (4월 24일~5월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3만 7000원 적립금과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으로 구성된 '특급 한정 골드팩'을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지인ID를 등록하면 각각 4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고 등록된 지인과 합산 구매금액이 400달러 이상이 되면 1만원 문화상품권 2매를 추가 증정하는 '쇼핑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와 함께 지난 1년간 미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최대 5000원을 증정하는 '황금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푸시 알림을 수신 동의한 고객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단 3시간 동안 2회에 걸쳐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기존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최대 24만원을 증정하던 행사에서 4월 16일까지 선불카드 최대 33만원의 혜택으로 상향 조정된 '선불카드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긴 시간 동안 마음껏 즐기려 떠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탕진잼'이란, 재물을 써서 없앤다는 '탕진'과 재미를 뜻하는 줄임말 '잼'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써, 소소한 씀씀이를 통해 재미를 찾는 최근 젊은 세대들의 용어이다. '탕진잼을 도움' 쿠폰은 4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면세점 회원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4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30달러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행사를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1명), 조말론 향수 100ml (2명), 입생로랑 립스틱 (4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0명)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출국하는 사람으로 붐비는 성수기에도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인천국제공항 매장 길 찾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 중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