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은 이달 말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적립금, 할인쿠폰, 선불카드 증정 등 특급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긴 시간 동안 마음껏 즐기려 떠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탕진잼'이란, 재물을 써서 없앤다는 '탕진'과 재미를 뜻하는 줄임말 '잼'을 합쳐 만든 신조어로써, 소소한 씀씀이를 통해 재미를 찾는 최근 젊은 세대들의 용어이다. '탕진잼을 도움' 쿠폰은 4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면세점 회원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4월 18일부터 6월 7일까지 30달러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10일부터 5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탕진잼을 도움' 쿠폰 증정행사를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1명), 조말론 향수 100ml (2명), 입생로랑 립스틱 (4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40명)을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출국하는 사람으로 붐비는 성수기에도 스마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에 '인천국제공항 매장 길 찾기'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 중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