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봄에 떠나는 제주여행, 제주도에서 꼭 맛 봐야 할 섭지코지 풍경과 맛집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4-03 11:37



유채꽃, 벚꽃 등 봄꽃의 개화시기가 다가오면서 제주의 봄을 즐기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수려한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봄꽃은 그야 말로 힐링 여행을 만들어준다.

특히, 제주도 관광지 중 뛰어난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는 화산 폭발로 인하여 생긴 제주의 화산 지형을 잘 간직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 제주를 찾는 관광객이 필수로 들리는 인기 관광지이다. 봄에는 아름다운 유채꽃과 함께 더욱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기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도 섭지코지는 수려한 경관과 함께 제주도에서 나온 재료로 요리한 주변 음식점도 많기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미식 탐방도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그 중 제주 섭지코지 인근 '옛날옛적'도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꼽히는 곳 중 하나다. 이 곳에서는 부드럽고 연한 '돔베고기'를 묵은지, 제주산 다시마 등 다양한 쌈 채소에 싸 먹을 수 있어, 제주향토음식 돔베고기를 더욱 특별하게 맛 볼 수 있다.

특히, 돔베고기와 활어회를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옛날상차림'은 한번에 제주의 별미를 다 맛 볼 수 있어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메뉴다.

제주도 섭지코지 맛집 '옛날옛적'은 대부분의 반찬 재료들을 인근에서 직접 농사를 지어, 저온창고에 보관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제철음식은 물론 건강한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한편, 옛날옛적은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좀 더 쾌적하고 정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분위기 좋은 성산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넓은 실내와 자체 주차장까지 갖추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