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이사 홍범준)가 올해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 시상식에서 대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중고등 교재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이며 좋은책신사고는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앞서 '2017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2017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까지 연속 수상하며 국내 대표 교육출판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교육브랜드 3관왕을 차지하며 수상 축하 이벤트를 다음달 18일까지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사고 도서 브랜드를 선택한 후 수상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가 많을 수록 경품이 다양해지며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 보조배터리,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스크랩하면 50명을 추첨해 편의점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학생들을 위한 교재, 콘텐츠, 서비스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신뢰 받는 기업이 됐고 매년 의미 있는 상까지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책임감과 사명감을 더욱 갖고 양질의 교재와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