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비절라인이 대한민국의 '미소'를 찾고 지원한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3-21 16:58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은 31일 오는 4월 20일까지 '대한민국 미소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미소로 인해 삶이 달라진 실제 주인공들을 찾아 미소의 중요성을 사회에 알릴 계획이다. 또, 좋은 미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미소 지원비를 지원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스마일 거울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소로 달라진 삶 사연공모' 이벤트는 캠페인 웹사이트(www.smile-contest.co.kr)에 간단한 사연과 사진을 접수하면 응모된다. 선정된 주인공 3인에게는 아름다운 미소를 사진으로 담을 수 있도록 전문가를 통한 메이크오버와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협의에 따라 인비절라인 미소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주어진다.

'미소가 필요한 삶 사연공모'는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미소가 필요한 이들의 사연을 받는다. 치아 콤플렉스가 있어 환하게 웃지 못했던 상황이나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떨어진 경우 등 본인의 사연을 적어서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3인을 선발해 미소 지원비 200만원 등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웹사이트에 미소 실천을 다짐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마일 거울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박정언 인비절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밝은 미소는 삶을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며 "이번 대한민국 미소 응원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미소의 중요성에 공감하고, 미소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