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더마, 하이드로겔 시즌9 ‘나인톡스’ 현대홈쇼핑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24 14:53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즌9 나인톡스'.

'셀더마'가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즌9 나인톡스' 3종을 오는 2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셀더마가 2001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녹으면서 겔 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마스크로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과 우수한 밀착감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이후 셀더마는 매 시즌마다 성분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면서 연이은 판매 매진을 통해 누적 매출 약 4,000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나인톡스는 9가지의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기존보다 탄력감을 높인 것이 특이다징. ▲ 나인톡스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펩타이드와 수분 특허 성분인 프룩탄을 함유해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특히 보습 성분 함량을 높여 보습 지속력을 2배 높였다. ▲ 나인톡스 피팅겔 마스크는 고대 그리스 시대에 신비의 약으로 불린 꿀벌의 '봉독'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노화로 겪는 다양한 고민을 케어해준다. 볼과 턱 라인을 감싸는 쫀쫀한 귀걸이형 타입으로 늘어지기 쉬운 얼굴 라인을 타이트닝하게 잡아줘 탄력있는 V라인을 선사해준다.

여기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아이패치도 함께 구성된다. ▲ 나인톡스 피팅겔 아이패치는 펩타이드와 봉독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이 전용 마스크로 눈 밑에 밀착되기 쉬운 부메랑 모양의 패치가 눈가 주변 피부를 집중 케어해준다.

셀더마 나인톡스 3종은 오는 26일 오후 4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셀더마는 마스크 과학을 통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Maskology for Whole Beauty)이란 가치 아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다양한 기능의 마스크팩을 선보여왔다고 자부한다"며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서 이번 신제품에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솔루션을 담기 위해 노력?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