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의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 . |
|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는 아보카도 과육과 껍질에서 추출해 깊은 풍미와 과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을 출시한다.
뉴트리의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중 최고 품종인 멕시코산 해스(HASS)를 사용했으며, 씨앗이 아닌 아보카도 과육과 껍질에서 오일을 추출해 250ml 1병에 약 20개의 아보카도가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단일불포화지방산을 비롯해 20가지의 비타민, 11가지 미네랄, 18가지 아미노산 등을 포함해 피부 미용과 눈 건강, 심장 및 혈관 질환 예방, 체중 감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트리는 세계 유일의 7성급 호텔인 두바이버즈 알 아랍의 수석총괄주방장을 지낸 스타쉐프 에드워드 권을 활용해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의 제품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271도의 발연점으로 요리할 때 타지 않는 아보카도 오일을 활용한 튀김 요리, 그릴,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등 에드워드 권 쉐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북도 공개할 예정이다.
뉴트리의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은 2월 26일(일) 오전 10시 홈앤쇼핑에서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에드워드 권 쉐프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뉴트리 홍보 담당자는 "아보카도의 핵심성분인 단일불포화지방산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좋은 지방으로 체내의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저지방 식단보다 체중 감소에도 더 효과적이다"이라며 "에드워드 권이 추천하는 뉴트리의 '100%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 오일'로 우리 식탁의 건강함을 채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