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그프로스, 친환경 방수 재킷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15 14:55


하그로프스 에스커 재킷.

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대표 김정훈)가 내구성이 보강 처리된 '친환경 방수 재킷 ESKER JACKET(에스커 재킷)'을 출시했다.

'에스커 재킷'은 환경물질인 플로우로카본(fluorocarbon)이 함유되지 않은 내구성 발수 가공의 친환경 방수 재킷으로, 재킷 안쪽 몸통 전면에 메쉬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극대화 시킨 경량의 아웃도어 방수 재킷이다.

'에스커 재킷'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성에 있다. 3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한 후드가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내구성을 강화하고, 이너 플라켓 구성으로 지퍼 안쪽까지 방수를 보강했다. 또한, 벨트 조절 및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리하도록 만들어졌다.

하그로프스 코리아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잦은 비가 내리는 다양한 기후에는 방수, 내구성 등의 기능을 갖춘 방수 재킷이 필수"라며, 하그로프스 제품 중에서도 "방수 및 방풍 기능은 기본이고 활동성과 스타일을 갖춘 PROOF™ 2Layer 아웃도어 '에스커 재킷'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그로프스 브랜드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자연과 사람을 우선시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따라 제작 과정에서부터 유럽친환경에서 인증된 블루사인(bluesign®) 소재를 사용,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