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회사로 직접 찾아가 도시락을 제공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3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본도시락 홈페이지와 본도시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회사에 본도시락이 필요한 이유를 사연으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사연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3팀씩 선정, 본도시락 인기 메뉴인 '제육쌈밥 도시락' 10인분을 회사로 직접 배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본도시락의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팟캐스트 광고에 등장하는 배너를 통해서도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본도시락의 제육쌈밥 도시락은 매콤한 제육볶음을 3가지 채소에 함께 싸먹을 수 있는 있는 메뉴로 도시락에서도 건강하고 신선한 쌈채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쌈채소의 경우, 전체적인 식단의 염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어 직장인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도시락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늘 바쁜 업무에 제대로 식사를 챙겨먹지 못하는 많은 직장인들을 위해 건강한 한식 도시락을 직접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장 동료들과 건강한 도시락으로 든든한 식사도 챙기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