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클리,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 내 브랜드 체험센터 운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30 11:42


오클리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 내 브랜드 체험센터를 운영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룩소티카코리아(주), 대표 알레시오페라레소)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의 메인 스폰서로서, 2월 12일까지 3주간 매주 주말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 내 오클리 브랜드 체험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클리 브랜드 체험센터에서는 겨울철 자외선으로부터 눈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며 오클리의 스포츠 특화 렌즈 기술인 PRIZM™의 성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PRIZM™은 눈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미세한 색상들을 강조함과 동시에 전통적인 렌즈 틴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으로, 시야를 간섭하는 배경 채광의 소음을 정제함과 동시에 필요 색채를 강조한다.

오클리 브랜드 체험센터는 2월 4일(토)-5일(일), 11일(토)-12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오클리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다양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는 공을 이용한 사다리타기 게임인 '플링코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에서 이긴 참가자들에게는 운동 후 갈증을 달래고 영양소와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비타민 워터를 증정한다. 또한 브랜드 체험센터 오픈 시간동안 진행되는 오클리 OX퀴즈와 해쉬태그 #오클리프리즘투어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에코백과 손난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오클리가 후원하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오는 2월 12일 스키어들의 축제인 '제 9회 지산 오픈스키 챔피언십'이 진행된다. 오클리는 이 대회에 참가하는 스키어들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픈스키 챔피언십 시상식 또한 오클리 브랜드 체험센터에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