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훌랄라, 신규 브랜드 런칭…부대장 부대찌개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1-24 08:42



훌랄라가 신규 브랜드 '부대장 부대찌개'를 선보인다. 훌랄라는 치킨을 앞세워 국내 대표 창업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부대장 부대찌개는 치킨과 함께 대중성이 높은 아이템 중 하나다. 대중성이 높다는 것은 시장이 넓고 고객이 풍부하다는 것을 뜻한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사람이 좋아하기 때문이다. 훌랄라는 여기에 전문성을 추가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최첨단 시설장비를 보유한 직영공장에서 제조한 수제사골, 자연발효천연치즈수제햄, 숙성육류 등을 당일제조, 당일배송 원칙으로 각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부대찌개의 현대화, 고급화가 경쟁력이라는 얘기다.

부대장 부대찌개는 조리와 점포 운영이 쉬운 점도 장점이다. 식재료 관리, 종업원 관리의 경험이 없는 창업 초보자의 운영이 수월하다. 모든 식재료가 본사 공장에서 조리하기 쉽게 만들어져 공급되기 때문에 그릇에 담아 내놓기만 하면 된다. 특별한 요리사가 필요 없다. 매장 직원들도 쉽게 할 수 있어 직원 채용에도 유리하고 인건비도 절감이 가능하다.

상권에 구애받지 않고 2층도 가능한 업종이라 투자금 대비 수익률이 높은 것도 눈길을 끈다. 김병갑 훌랄라 회장은 "부대장 부대찌개는 기본을 지키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진한 사골육수에 천연치즈수제햄 등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 온 가족이 즐겨 찾는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