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레니끄,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24 09:48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국내 에스테틱 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별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약 65만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사 등에서 에서 타 에스테틱 브랜드 보다 높은 점수를 얻으며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롯데몰 서울 은평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력을 강화한 세레니끄는 현재 전국 58개의 가맹점을 통해 코리아나 송파 연구원에서 다수의 특허 성분으로 직접 연구, 개발한 우수한 에스테틱 제품으로 전문적인 피부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이번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세레니끄의 우수한 서비스와 제품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에스테틱 브랜드의 대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