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진그룹, 인턴 및 신입?경력사원 모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1-08 10:19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이 정규직 전환형 인턴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유진그룹은 경영지원실의 인사, 회계, 자산개발, 정보전략팀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각 모집분야별로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유진기업에서는 사업장의 영업 및 총무팀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전공은 무관하며, 영업직은 운전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이번 채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이거나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인성/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6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인턴기간 동안 과제수행을 평가하여 근무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기간은 오는 1월 10일(화)까지이다.

유진그룹의 계열인 나눔로또에서는 포털 및 전자복권시스템 관리, 법무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복권마케팅 및 영업관리, 지역센터 영업직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포털 및 전자복권시스템 관리, 지역센터 영업직은 초대졸 이상 법무, 복권마케팅 및 영업관리는 4년제 대졸이상 지원가능하며,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1월 9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황준규 유진그룹 인사팀장은 "유진그룹과 함께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면서 "젊은 열정과 노력으로 유진과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