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5 바이 임페리얼, 훈훈한 덕담 '희망 영상 메시지'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1-01 17:00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알코올 도수 35도의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35 BY IMPERIAL)' 출시를 기념하고, 훈훈한 덕담으로 희망찬 한 해가 되길 응원하는 희망 영상 메시지 소셜 이벤트를 펼친다.

35 바이 임페리얼은 쉬운 제품명과 투명한 보틀 디자인, 스카치 위스키의 풍미 그대로에 더 편안해진 목 넘김과 부드러운 맛까지 갖춘 저도주다. 제품명처럼 30대 중반의 젊은 감성으로 함께 하면 즐거운 진짜 친구 같은 브랜드로 마케팅도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소통'과 '공감'에 초점을 맞췄다.

35 바이 임페리얼은 친구와 지인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새해를 함께 시작하고자 희망 영상 메시지 소셜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35 바이 임페리얼 사이트에서 친구에게 보내고 싶은 사진들을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영상 편지가 제작된다.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 받아 직접 소장하거나 SNS 채널을 이용해 원하는 친구에게 보낼 수 있다. 클릭만으로도 영상 편지를 제작하고, 감동적인 방식의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다.

'35하는 친구들에게 보내는 희망 영상 메시지 소셜 이벤트'는 2017년 2월 말까지 진행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