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설 연휴는 주말에 끼게 되면서 대체 공휴일이 시행돼 하루 더 늘어난 연휴를 보낼 수 있게 됐다.
특히 가슴성형의 경우 대부분의 여성이 풍만한 가슴을 갖길 원하며 빈약한 가슴은 여성만의 상징적인 자신감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되기 때문에 수술 후 일정 기간의 회복 기간을 가질 수 있는 설 연휴 기간이 수술의 적기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연휴를 앞두고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관련해 가슴성형 전문의 이안나 원장은 "연휴를 이용한 가슴성형 수술의 증가만큼이나 재수술을 받는 비율도 늘고 있다" 면서 "비전문가의 올바르지 못한 수술법 등의 이유로 많은 환자들이 가슴 재수술을 문의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2,000례 이상의 가슴 수술 경험이 있는 옵티마 성형외과는 대학병원 수술실과 동일한 규모의 넓은 수술실과 첨단 장비로, 가슴의 신경, 혈관, 유관, 림프관까지 보존하는 안전하고 정밀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가슴 수술은 '가슴성형 바로 알기'의 저자로 알려진 이안나 원장이 직접 집도한다.
설 연휴를 이용해 작은 가슴 콤플렉스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옵티마성형외과와 같은 전문병원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성과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