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콘래드 서울, 송년 파티 및 패키지 ‘카운트다운 2017’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2-26 09:17


콘래드 서울은 2016년 마지막 날, 아쉬운 한해의 마지막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화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2017(Countdown 2017)' 송년 파티를 호텔 최상층인 37층에서 연다.

2016년의 마지막 밤, 여의도 전경이 한번에 보이는 호텔 최상층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라이브 밴드의 음악과 함께 화려하고 분위기있는 송년파티 공간으로 변신한다.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에 실시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서울 종각에서 벌어지는 제야의 종 타종식 생중계와 함께 실시되며, 카운트다운 순간 펼쳐지는 화려한 레이저 쇼가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잊지 못할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선사한다.

더불어 희망찬 2017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새해의 운을 미리 점쳐보는 타로카드 이벤트와 함께 '위시 라이트(Wish lights)'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017년에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위시카드에 적고, 전구가 달린 라이트 클립을 이용해 줄에 달아 반짝이는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눈다.

모든 입장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소중한 사람들과 카운트다운 후 함께 즐기는 셰프 특제 3단 케이크는 더욱 특별한 2017년 맞이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콘래드 서울은 카운트다운 파티와 더불어 다음날 여유롭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인 '카운트다운 2017'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카운트다운 파티 입장권과 객실에서의 1박, 인룸다이닝 조식 세트(지정메뉴, 변경불가)과 오후 2시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