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델몬트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신선 편의 식품 브랜드 '과일보감'을 론칭하며 보다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롭게 변신한 델몬트 공식 홈페이지는 '후레쉬(Fresh)' 라는 기업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신선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자사가 취급하는 신선 과일과 과일보감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연중 진행하는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빅 키즈 캠페인, 브랜드 CSR 등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에 대한 소식도 엿볼 수 있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소비자가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에 따라 최적화된 반응을 구현하도록 반응형 웹 기술을 활용했으며, 간결한 이미지 및 영상 위주로 콘텐츠를 개편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델몬트는 오는 19일부터 2주간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에서에서 델몬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델몬트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델몬트 홈페이지를 방문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과일보감 제품 캡쳐 이미지와 리뉴얼 오픈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델몬트는 당첨자에게 과일보감 콤보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