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젝시오 프라임 로얄 시타채 7번클럽 69,000원 한정판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6-12-01 08:55


젝시오프라임로얄에디션_7번시타아이언

올 겨울 골프를 처음 배우는 초심자! 그들의 고민은 처음 손에 잡게 되는 7번 아이언! 내 몸에도 맞지 않는 연습장에 굴러다니는 허접한 7번 아이언으로 스윙을 배우기는 찜찜하다. 그렇다고 덜컥 비싼 돈을 주고 아이언 풀세트부터 사자니 걱정이 앞선다.

이런 이들을 위해 스포츠조선 든든몰에서 최고급 프리미엄 골프클럽인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7번 아이언 시타채 단품을 6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신품 소비자가 220,000원에 달하는 최고가 명품이다.

골프는 처음부터 자신의 체형과 힘에 맞는 좋은 채로 배워야 실력이 빨리 는다. 일본 최고의 스포츠용품 업체인 던롭은 처음부터 한국 중장년층 남녀 골퍼 맞춤형으로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을 개발했다. 한국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을 철저히 분석해, 아예 한국전용 프리미엄 샤프트를 개발해 장착했다. 근력이 부족하거나 스윙이 느린 초보자도 공을 띄우기 쉽게 설계한 헤드에 탄성을 자랑하는 최고급 경량 샤프트의 조합이 공을 처음 쳐도 앞으로 잘 띄워 보내준다. 특히 7번 아이언 샤프트의 경우, 남성 50그램, 여성 42그램의 무게로 무리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윙을 유도한다. 그만큼 초심자도 쉽고 빠르게 올바른 스윙폼을 몸에 익힐 수 있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초심자 뿐 아니라, 필드에서 가장 많이 쓰는 7번 아이언을 한 자루 더 구비해 두려는 골퍼와 신품 가격이 워낙 고가인 젝시오 아이언을 풀세트 구매 전 체험해 보려는 소비자에게도 환상적인 기회이다. 젝시오 프라임 단품 아이언은 시중에서 거의 구하기 어려운 희귀 아이템인데다가, 가격마저 어지간한 보급형 클럽의 단품 중고가격보다도 저렴한 수준이기 때문이다.

이번 한정 판매 행사에서 선보이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 에디션' 7번 아이언은 남성용 그라파이트 R, 여성용 그라파이트 L 샤프트가 준비돼 있다. 구입 후 1년간 A/S가 가능한 던롭스포츠코리아 정품이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주문하면 집으로 무료 배송해 준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