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클라뷰,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17 14:18


클라뷰(KLAVUU)가 16일 개막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Hong Kong)'에 참가했다.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 21회를 맞으며 전세계 2천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클라뷰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주 세럼과 마스크팩을 비롯한 스킨케어 전 라인을 선보인다.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이트 펄세이션'과 최근 론칭한 해초수 수분라인 '블루 펄세이션'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K뷰티에 관심 있는 중화권 및 글로벌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부스에는 웨딩드레스를 전시하고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었던 웨딩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클라뷰는 이번 박람회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국내산 진주로 만든 클라뷰 스킨케어 체험을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다량의 샘플킷을 마련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론칭한 클라뷰의 해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이 가속화 되는 현 시점에서 이번 박람회는 해외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경험하고 K뷰티 라이징 브랜드로서 클라뷰를 알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오아시스 미스트'가 지난 광군제에 2천4백여병이 판매되는 등 중국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