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겨울 옷 세탁 20% 할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14 08:50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는 11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 간 겨울옷 20% 세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년보다 일찍 찾아 온 추위에 미리 겨울 옷을 세탁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전국 2,449개 매장에서 점퍼, 코트, 기능성 아웃도어, 스웨터는 물론 가죽, 모피 등 겨울 옷 세탁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타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일부 품목은 제외다.

겨울 의류는 각 소재 특성과 기능에 따라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철 자주 입는 패딩이나 다운 점퍼는 가정에서 잘못 세탁할 경우 충전재가 손상될 우려가 있다. 크린토피아 패딩 세탁은 소재별 의류 분류 과정을 꼼꼼하게 거치고 텀블링 건조를 통해 충전재의 쿠션을 풍성하게 살리면서 패딩의 기능도 유지시켜 준다.

고가의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도 크린토피아 전문 세탁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기능성 소재에 맞는 구분 세탁과 전용 세제를 사용한다. 아웃도어 소재에 적합한 맞춤 건조와 발수가공처리로 의류의 발수력과 손상된 기능을 회복시켜 준다. 비, 눈, 먼지 등에 의해 오염된 가죽과 모피는 크린토피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특수 가죽 세탁부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담당한다. 크린토피아는 일본, 미국 등 선진국의 가죽 세탁과 염색 기술을 도입하고 고품질 가죽 전용 세탁기, 전용 세제와 염색약을 이용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겨울 의류는 집에서 손 세탁하기가 번거롭고 각 소재별, 기능별로 세탁 방법이 달라 비용적인 부담이 적지 않다"라고 하며 "이번 할인 기간을 활용해 세탁을 미뤄둔 겨울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