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다양한 만나몰 생과와 썬키스트 너츠 제품을 선보이고 비즈니스몰과 VVIP몰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페쇼라는 특성에 맞춰 소매 및 카페오너들을 위한 비즈니스몰과 VVIP몰을 적극적으로 소개한다. 비즈니스몰은 다양한 수입과일(자몽, 석류, 오렌지, 키위, 레몬 등)을 수입사에서 직접 배송함으로써 신선한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전 10시까지 주문시 익일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소매 및 카페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6월부터 운영 중인 VVIP몰은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을 직원이 별도로 관리하며 물량 확보 및 가격행사 등을 하는 맞춤형 코너이다.
진원무역 오충화 이사는 "소매 및 카페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즈니스몰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VVIP몰을 소개할 예정"이라면서 "특히 VVIP몰은 담당자가 고객들과 긴밀히 연락을 해 물량을 우선 확보하고 가격할인 행사 등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어 카페를 비롯한 소규모 가게 운영자들에게 호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언급했다.
만나몰 부스에서는 아메리칸트레일러(VVIP몰 고객)와 함께 레몬, 오렌지, 석류, 자몽을 활용한 음료를 판매한다. 고객관리 어플인 터칭 사용시 30프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내년도 탁상달력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37회 청룡영화상,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