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고부가가치 혜택 누릴 수 있는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파크’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6-11-08 10:02



경남 사천시 항공산업 중심지에 명품 브랜드 건설사 ㈜우방의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파크'가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지역주택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사천시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신 성장 동력 산업인 항공우주한업과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중심지며, 천혜의 자연경관을 활용한 고부가가치산업인 사천 바다케이블카 설치로 관광산업을 중점적으로 육성하고 '인구 25만 강소도시 사천건설'을 만들어나가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파크'는 현재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 53?6번지 일원에 총 2,100세대 중 1차분 883세대 공동주택 설립을 추진 중이다. 대지면적 45,812㎡, 연면적 108,025㎡로 지하 1층, 최고 지상 20층 규모다. 전용면적은 59㎡, 73㎡ 등의 소형 평형으로 주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

전 세대 발코니 확장형 설계와 중대형 아파트에 주로 적용되는 4bay 특화설계를 도입해 폭넓은 주거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쾌적한 조망을 원하는 입주자들을 위해 단지 내 설계의 경우 햇살과 바람이 자유롭게 드나드는 여유로운 동 배치와 남향 위주의 조망조건을 갖췄다.

특히 이번 사업을 추진 중인 김홍근 도화산업개발 대표는 '에듀파크'의 의미에 대해 "직장은 사천 및 거주는 진주에서 하는 다수 시민들의 의견을 들어본 결과 '사천의 교육 만족도가 낮다'라는 답변이 대다수를 차지했다"며, "2차 아파트 사업 진행 시 필히 경상대 사범대 및 진주교대 우수학생 100여 명 이상을 입주시켜 에듀파크 내 입주자들의 자녀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변으로 사천IC가 10분 거리에 있으며,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경남 전 지역을 빠르게 이어주는 3번 국도 확장 및 제2사천대교(예정), 남해고속도로 진주~사천 경전선(예정), 사천공항 등의 교통호재가 이어지고 있는 '사천 우방아이유쉘 에듀파크'의 홍보관은 사천대로 1847번지에 위치해있다.

한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서 성공적인 분양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국내 굴지의 건설기업 ㈜우방이 책임 시공하고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담당하며, 안정성 높은 믿을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부동산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