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지오겔,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달래줄 '디펜스' 라인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1-06 16:43


피지오겔이 도심 유해물질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도와주는 클린저와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미세먼지, 담배연기 등의 도심 유해물질은 피부에 닿으면 유해한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피부 장벽을 손상시켜 건조함과 민감함을 유발할 수 있다.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와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라인은 저자극 보습 성분이 함유된 클린저와, 보습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나이트 크림으로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준다.

DLWND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은 항산화 성분(비타민E)와 보습 성분으로 활성산소로부터의 피부 자극 및 수분 손실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나이트 크림이다. 뿐만 아니라 피지오겔만의 독자적 성분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피부 장벽과 유사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피지오겔 데일리 디펜스 젠틀 페이셜 클린저'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밀크 타입 클린저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정력으로 오염물질이나 불순물을 제거해준다.

피지오겔의 우현주 브랜드 매니저는 "피지오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디펜스 라인은 도심 유해 물질로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 해주는 제품으로 365일 미세먼지로 시달리고 있는 여성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