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는 '팔도탄탄면'과 '팔도부대찌개라면'의 용기면을 출시하며, 겨울 라면시장과 편의점 채널 공략에 나섰다.
특히, 청경채, 양배추, 대두단백, 홍피망 등의 풍성한 건더기와 중국의 지마장 소스를 차용한 참깨와 고추씨기름으로 만든 향미유로 정통 중화풍 '탄탄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팔도부대찌개 왕컵'은 진한 햄 풍미가 일품인 송탄식 부대찌개의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숙성양념장이 들어 있는 액상스프로 진한 국물과 부대찌개 풍미가 살아 있는 제품이다. 숙성양념장은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의 양념을 저온에서 숙성한 것으로 원물 그대로의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팔도 기업블로그(http://paldofoodblog.com)에서는 4일까지 '팔도탄탄면' 출시 기념 '팔도탄탄면 열(텐)글자로 말해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으며, 또한 팔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ldofood/)에서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팔도 중화요리 3종(팔도짜장면, 팔도불짬뽕, 팔도탄탄면)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추첨을 통해 중화요리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