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픽전문 ‘랩스어학원’ 수원점, 오픈 1주년 기념 혜택 및 경품증정 행사 진행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6-10-31 16:40



수원지역 오픽 및 영어회화 전문 '랩스어학원' 수원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2월 경품 행사 및 여러 가지 혜택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행사기간 동안 랩스어학원 수원점에서 20시간 이상 오픽(OPIc), TSC, 영어회화를 등록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고급 와인 또는 독일제 라미 만년필(펜)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경품행사와 더불어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데, 먼저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및 기존 수강생 재등록 시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지인 소개 시 2시간 무료 수업 또한 제공된다.

오픽 1:1수업 20시간은 1시간 혹은 2시간씩 각각 20회와 10회에 나누어 3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수강권이며, 랩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자체 교재를 바탕으로 맞춤 개인별 수업이 진행된다. 이는 20시간 수강 시 오픽 IM3 및 IH, AL 레벨을 문제 없이 획득할 수 있어 우수 수원오픽학원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영어회화 수업은 수원지역에서 만나볼 수 없는 원어민 네이티브 강사들로 준비돼있으며, 원하는 스타일과 스펙을 갖춘 강사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수업은 비즈니스, 영어 PT(프레젠테이션), 기초영어회화 등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진행 가능하다.

중국어 TSC의 경우 3급 취득 시 평균 약 30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4급은 50시간 수업으로 획득할 수 있다. 중국어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어도 우수한 커리큘럼을 통해 가능하며, 중국어 강사는 원어민으로 기업 연수원 출신의 TSC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돼있다.

수원 중국어 및 TSC학원으로 알려진 '랩스어학원' 수원점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경품행사 및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익한 강의와 브랜드 이미지를 돋보이기 위해 최상의 강사진을 배치하고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3개월 간 공들인 만큼 수원 오픽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