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완벽한 소음 차단과 깔끔한 사운드를 갖춘 편리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휴대용 헤드폰 'HD 2 시리즈'와 'HD 4 시리즈'를 출시한다.
HD 4 시리즈의 'HD 4.20s'와 'HD 4.30i', 'HD 4.30G'는 엉킴 없는 싱글 사이드 케이블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우수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HD 2 시리즈는 밀폐형 온이어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강력한 베이스와 현실감 넘치는 스테레오가 조화를 이뤄 탁월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프리미엄 인조 가죽 이어패드와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HD 2시리즈는 'HD 2.10', 'HD 2.20s', 'HD 2.30G', 'HD 2.30i' 등 총 4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반 쿠안 젠하이저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에센셜 부서장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케이블 품질 면에서 기존 모델보다 개선된 새로운 휴대용 헤드폰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우수한 성능, 편안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새로운 'HD 2'와 'HD 4' 시리즈는 일상 속의 완벽한 헤드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젠하이저 공식 홈페이지(www.sennheis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