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객과 소통", 볼보트럭코리아 사장배 골프대회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10-19 13:58 | 최종수정 2016-10-19 13:59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8일 경기도 소재 안성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전국의 볼보트럭 우수 고객 및 파트너사 60명을 대상으로 '제7회 볼보트럭코리아 사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기에서 우승한 이상수·정근용씨는 앞으로 볼보트럭 그룹 본사가 주관하는 스웨덴 현지투어에 참가하는 특전을 얻게 된다.

이상수씨는 "업계 동료들과 함께 즐기는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는데, 이런 의미 있는 대회에서 우승의 영예까지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 기간 볼보트럭을 운행 해 온 볼보트럭 홍보대사의 1인으로서 볼보트럭의 고향 스웨덴까지 방문하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참가 선수들을 독려하며 "비록 '사장배'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지만, 오늘 행사는 볼보트럭에게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행사이다.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귀 기울이고 소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지난 18일 안성 베네스트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 '제 7회 볼보트럭코리아 사장배 골프대회'에서 우수고객 및 파트너사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