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산펠레그리노,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워터로 참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10-14 13:04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워터 및 무알콜 음료 브랜드로 참가한다. 올해로 7년째 헤라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는 산펠레그리노는 헤라서울패션위크의 VIP를 대상으로 하는 오프닝 리셉션,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과 제네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 런웨이 쇼, 미디어 프레스 룸, 바이어 룸, 백 스테이지, 그리고 피날레 파티 등 헤라서울패션위크 곳곳에서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산펠레그리노 수석 브랜드 매니저 마뉴엘라 카포니(Manuela Capponi)는, "올해도 산펠레그리노가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행사를 통해 한국 패션 업계에 대한 의미 있는 지원을 이어갈 수 있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한국에서 가장 큰 패션 행사 중 하나인 헤라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모든 이들이 순간 순간 많은 영감을 받기를 바라며, 천연 미네랄 워터인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 그리고 시트러스 과일 향이 가득 담긴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를 다양하게 즐겼으면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라이프스타일과 식문화를 대표하는 산펠레그리노는 오랜 기간 패션 업계를 지원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이탈리아의 패션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보틀을 제작하기도 했었다.

이탈리안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인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는 천연의 깔끔한 맛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 탄산수에 시칠리아의 시트러스 원액을 첨가한 산펠레그리노의 과일 탄산 음료(Sanpellegrino Sparkling Fruit Beverages)는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청량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이번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