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창립 13주년 기념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14:4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시승행사를 비롯한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지난 8일 천안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6개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일정은 분당 정자전시장 21일, 강남대로 전시장·송파 전시장·안양 평촌 전시장·청주전시장 22일 등이다. 일정 변경가능.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04년 강남대로 전시장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6개 전시장과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량 출고 후 3개월 후 테크니션이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사전 서비스인 '스타 모바일 서비스' 및 고객 편의를 위한 '나이트 서비스', 통합 콜센터 구축 등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13주년 맞이 시승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전시장 방문 시 프렌치 스타일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더 뉴 E-클래스 구매 고객(E 220d Avantgarde/Exclusive, E 300 Avantgarde/Exclusive, HUD 미장착 모델. 4MATIC 차종 제외)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다이슨 무선청소기 V6 엔트리를 9월에 이어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다이슨 청소기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구매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지난 달 10여일간 진행한 증정행사를 한 달로 늘려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여성고객과 구매고객 배우자들의 호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2016년식 S-클래스 전 차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 말까지 이탈리안 빈티지 와인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지난 13년동안 더클래스 효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더클래스 효성을 대표해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2016 포 유어 스타 캠페인'(For Your Star Campaign)에 참여해 2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점검 및 부품 할인 외에도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고급 트롤리 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