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시승행사를 비롯한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13주년 맞이 시승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행사 당일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전시장 방문 시 프렌치 스타일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더 뉴 E-클래스 구매 고객(E 220d Avantgarde/Exclusive, E 300 Avantgarde/Exclusive, HUD 미장착 모델. 4MATIC 차종 제외)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다이슨 무선청소기 V6 엔트리를 9월에 이어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는 "지난 13년동안 더클래스 효성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더클래스 효성을 대표해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마케팅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2016 포 유어 스타 캠페인'(For Your Star Campaign)에 참여해 2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점검 및 부품 할인 외에도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고급 트롤리 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